스마트 오피스 운영 플랫폼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참여형 혁신·융합 공간 구축과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창의적 업무 환경의 스마트오피스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기존 시공간에서 벗어난 업무 지원을 위한 스마트 워크를 통합하여 사무 설비, 공간 관리, 조명 및 전원 설비 관리까지 모든 설비가
근무자 위주의 클라우드 환경 기반으로 고도화하여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키오스크 스마트 보드,
U-Pointer,
영상회의 시스템
스마트데스크,
전자명찰
에너지
모니터링
스마트사물함

스마트 오피스 운영 플랫폼
  • 공간관리

    공간관리

  • 현장예약 키오스크

    현장예약 키오스크

  • 스마트 데스크

    스마트 데스크

  • 스마트 사물함

    스마트 사물함

  • 통합 설비관리

  • 사무용 설비 등의 운영 및 상태 등을 관리자가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 통합 예약관리

  • 출입자의 실시간 예약 사항과 업무공간, 회의실, 집중업무공간
    등의 좌석 사용 내역을 UI기반으로 Web상으로 표현하여 관리
  • 통합 전원관리

  • 오피스內 전력 설비에 대한 전력 사용량 및 수급내역을
    인포그래픽으로 통합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공간관리

스마트 오피스 공간관리는 센터 출입 신청자가 출입 승인시 출입신청 시간에 맞춰 사용자 PC의 전원과 조명을 자동으로 제어하여 NON-STOP 프로세스 기반의 운영을 제공합니다.

조명 제어/전원 제어

현장예약 키오스크

현장예약 서비스는 사전 출입예약 및 신청을 불가피하게 하지 못한 경우 스마트 오피스 출입 시 현장에서 키오스크 장치를 통하여 잔여 좌석 상태를 확인 후 현장 출입신청을 진행하여 출입 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 순서
키오스크 키오스크

스마트 데스크

스마트 데스크는 스마트오피스 사전 출입시 출입자의 정보를 통하여 선택된 좌석의 PC, 프린터 등의 사무기기 및 전등 제어를 할 수 있게 사전 등록을 하여 출입시 출입자의 정보를 통하여 NON-STOP 운영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데스크 순서
스마트 데스크 스마트 데스크

스마트 사물함

스마트 사물함은 메인 컨트롤러를 통하여 사물함 사용자 지정과 관리를 하며, 운영 플랫폼 서버에 사물함별 상태값 전송과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사용할 사물함 번호를 선택하여 스마트 사물함 신청을 진행하면 운영플랫폼 서버에서 해당 예약 정보를 수신하여 처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사물함 순서
스마트 사물함 스마트 사물함
  • 담당자 안내
  • 031-525-3193
  • sales@vutech.co.kr